서울, 인천, 경기

안성목장의 일출과 운무

배흘림 2017. 5. 15. 18:00

 

 

호밀밭에 운무가 내려 앉아 목가적 풍경을 안겨주는 안성팜랜드

(2017. 4. 23) 

 

몇 해 전부터 유명출사지마다 사람들이 몰려 북적대는 게 싫고

또 수십, 수백명이 복사하듯이 똑 같은 작품을 양산하는데

굳이 나까지 보탤 필요가 없을 듯하여 유명출사지의 촬영을 삼갔다.

 

그리고 많은 좋은 작품들은 인터넷에 가득하니 모니터로 감상하면 충분했다.

그런데 용인으로 이사온 후에 안성목장이 집에서 가깝다기에

호기심이 일어 기회를 노리다 출사를 감행했다.

 

 

 

 

일출은 아직 이른 5시 30분 경에 도착했는데 부지런한 분들이 꽤 많이 자리를 잡고 있었다.

그리고 휴일을 맞아 10여 명의 외국인 근로자들도 한창 카메라 세팅을 하고 있었다.

 

 

 

 

4월 중순부터 5월 중순까지 작품을 담기에 적당하다는데

이 날은 안개가 조금 부족한 아쉬운 환경이었다.

 

 

 

 

 

 

 

 

 

 

 

 

 

 

 

 

이곳은 원래 드라마 빠담빠담 촬영지라고 한다.

워낙 드라마를 안보기에 이름마저 처음이라 인터넷에서 자료를 찾아보니

2012에 종영한 JTBC 20부작 드라마로 정우성, 한지민, 김범 등이 출연했다고 한다.

 

영화는 그리 좋아하고 많이 보면서 TV 드라마는

왜 멀리하냐고 남들이 가끔 묻곤 한다.

 

내 대답은 간단명료하다.

TV 드라마가 너무 재미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어지는 시간에 TV 앞에 볼모로 잡혀있는 게 싫어서다.

 

 

 

 

 

 

 

 

 

 

 

 

 

안성팜랜드 출사를 가려고 위치 정보를 검색해 보니

의외로 안성목장을 엉뚱한 곳으로 알려주는 블로그가 많았다.

 

잘 알려진 소위 우수블로거, 파워블로거였던

이들까지도 버젓이 잘못된 정보를 안내하고 있었다.

 

그래서 어떤 분은 그들이 잘못 알려준 고삼면으로 갔다가

겨우 제대로 찾아 왔더니 이미 해가 중천에 떠 있었다고 한다.

 

나 역시 인터넷에서 한참을 찾다가 결국 안성에서 거주하는 분이

알려주는 주소를 가지고서야 제대로 찾아갈 수 있었다.

 

주 소 : 경기도 안성시 공도읍 웅교리 산 74-3